본문 바로가기

먹방

수요미식회 부대찌개 여의도 희정식당 다녀왔어요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부대찌개 여의도 희정식당 다녀왔어요.

 

 

 


드디어 갔다! ㅋ

티비에 나온 곳에 올만에 찾아갔네요.

가까운데 있는데도 퇴근시간 맞춰가려다보니

막상 가기가 힘들더라고요.


우연찮게 빨리 끝나는 날 다녀왔네요.

굿굿!!


기대 완전 만빵!

역시나 맛있는 곳은 뭔가 달라 +ㅁ+


막 체인점느낌나고 단정하고 깔끔하지 않고

뭔가 오래된 듯 소박한 그런 곳


하지만 음식은 GOOD!


 9시에 갔는데 11시까지 하네요.

10시에도 막 손님오고 그래요 ㅋㅋ


저희가 주문한건 T본 스테이크와 부대찌개

둘이서 완전 먹방 ! 깨끗이 먹었슴돠 ㅋㅋ

역시 믿고 먹는 수요미식회 희정식당

가게는 지하에 있어요. 아파트 상가에 있는데

아파트주민들은 참 좋겠당..

입구부터 방송출연 포스터가 따악!

뭐지 이 정겨운 느낌은...

이런 인테리어 처음이야...-ㅅ-;

반찬은 절인무?랑 김치

우리가 주문한건 특 희정부대찌개랑

국내산 육우로 만들었다는 T본스테이크

비쥬얼이 딱 생고기 맞쥬!?

뼈는 아주머니가 익기전에 치워주셨음

왠지 우리 강아지 갖다주고 싶당;;

가게 아주머니분이 뒤집어주고 익혀주심

우린 구경하면서 사진만 찍음됨 ㅋ

사진은 거들뿐...

안에 들어가는건 육우소고기와

부대찌개 햄, 양파, 김치

그리고 버터?향이 올라오더라고요.

티본스테이크 맛의 비밀? -_-?

T본스테이크가 다 익으면 양파와 고기와

햄을 요렇게 얹혀서 먹으라고 설명해주심

기름장이 아닌 머스타드+챔기름? 소스

개인적으로는 뭔가 더 듬뿍듬뿍 찍어먹을

그런 소스가 있었음 좋겠는데

아무래도 생고기의 좋은 육질을 느껴보라는

가게의 컨셉일거같다능...

머 괜히 수요미식회에 소개됬겠냐만은...

그 다음은 부대찌개에요.

기본과 특 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차이는 뭔지 몰겠지만 둘이서 먹기에도 좋네요.

아무래도 부대찌개가 전문이니까

하나 먹어야 할거 같아서 같이 시켰어요ㅋ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라면부터

건져드시면 됩니다.

칼칼한 부대찌개맛 ㅋㅋ

다른곳들과 특별히 다른맛인지는

잘 몰겠지만 맛있어요ㅋㅋ

맛있다고 소문난집에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곳이니만큼 좋은 소스와 

재료들을 썼겠지요

부대찌개에 나오는 밥인데

햇반같은 느낌은 아님

밤에 가서 그런건지 몰겠지만

뭔가 탱탱함은 없었어요.

이것도 노하우인가;;

그래도 맛있어요 흐엉

우린 그저 이렇게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남기면 벌받아요.

 

 

 


진짜 깨끗하게 먹었네요 ㅋㅋㅋ


역시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곳이라 긍가

맛은 있네요...

마지막에 계산하는데 사장님 하시는 말씀

호텔에서 티본스테이크 똑같은거 먹으면 

10만원짜리라며...자부심 ㅋ



여의나루역앞에 있는 희정식당

시간은 밤11시까지네요.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