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돼지불백맛집 땅끝석쇠돼지불백

돼지불백


돼지불백맛집 땅끝석쇠돼지불백

친구가 얼마전 고기가 먹고싶다며..

징징거리길래 같이 찾아간 곳


그나마 가까운 곳에 위치해서

가게 됬는데 알고봤더니 원래

완전 맛집이더라고요.


역시 시장인심 쵝오!!!


우선 양이 진심 많고 맛있었어요.

흐흐


저희가 간 곳은 영등포시장안에 있는데요.

초행은 찾기 좀 힘드실거에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가시려면

상호가 석쇠 참숯불구이네요.


남문 끄트머리에 위치해있어요.

저녁이 되면 시장은 일찍 닫기때문에

약간 할렘분위기가 ㅠㅠ


여자끼리 오기엔 살짝 무서울수도..흐

저희는 저녁 6시에 도착해서

나름 일찍 왔는데도

줄을 서야했었어요.


다른 곳을 갈까하다가

그래도 찾아온 보람없이 돌아가기엔

넘나 아쉬운 것!!!


20분정도 기다리니까 드디어 자리가 났습니다.

아싸!!!


기다리며 찍은 입구전경!


참숯 백탄을 쓰고 있네요.

백탄이 유해물질이 안나오는 좋은거 맞죵?


남자사장님 여자사장님 계시던데

마스크를 쓰고 열심히 굽고 계시네요.


정말 한여름에는 엄청 힘들듯 ㅠㅠ


덕분에 우리가 이렇게 맛있는

돼지불백을 먹을 수 있는 거 아니겠나요.

감사합니다.


역시 시장이라 그런지 나이지긋하신분들이

절반이상 되었어요.


그리고 모두 테이블엔 쏘주 +ㅁ+

드디어 힘들게 착석한 테이블!


밑반찬으로는 평범합니다. ㅎ


돼지불백하고 오뎅탕을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참숯에 석쇠로 굽기때문에

굽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요.


10~15분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나왔네요.

2인분인데 은근 엄청 많고

고기도 큼직합니다.


내사랑 돼지불백!


확실히 불맛도 나면서 숯향도 나고

뭔가 갈비같았어요 ㅎ


진짜 밥한그릇 뚝딱!

괜히 맛집이 아니겠어요.


 


그리고 같이 시킨 오뎅탕!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칼칼~~하고 시원한 오뎅탕



 

 

 


돼지불백뿐만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맛있었어요.


치즈계란말이도 있었는데

얼마전 AI파동때문에 값이 2000원 오른듯


돼지불백 가격은 7000원이에요.

양이 많기 때문에 비싼것 같지는 않고

숯불앞에서 고기뒤집는 고생을 생각하면

감사감사합니다.


그 외에 순두부찌개도 5000원이던데

담번엔 돼지불백에 순두부찌개와 

계란말이조합으로 또 먹으러가야징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