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5겹돈까스, 명동 밀피유

요즘 25겹 돈까스가 유행인가봐요.

은근슬쩍 자주 보이는데 어디가 원조인가요ㅎ


아마 일본에서 건너왔을거 같은데

한동안 한국에서 또 유행하겠네요

긍데 아무리봐도 25겹으로는 안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

이거 참 일일이 세어볼 수도 없고 ㅠㅠ

아주 노릇하게 튀겨낸 25겹 돈까스

긍데 생각보다 치즈가 많지 않았어요 ㅠ

난 쫙쫙 늘어나는 맛있는 치즈가 먹고 싶었는데..

이런 귀여운 나무국자?로 소스를 퍼가면 되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부드럽긴 하더라고요

한번쯤은 25겹돈까스 밀피유 드셔보시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