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카카오톡 폰트 글씨체 바꾸는 방법

카카오톡폰트

카카오톡 폰트 글씨체 바꾸는 방법이에요.


매일쓰는 카톡이지만 뭔가 

변화를 주고 싶었어요ㅋ


스킨도 바꾸고 이모티콘도 새로 다운받았지만

어쩐지 허전한 것!

그래 바로 글씨였어!!!


안드로이드폰은 폰에서 바꾸면

카카오톡에서도 자동으로 바뀌지만

아이폰같은 경우에는 직접 설정에서

바꿔줘야하더라고요.


불편할 수도 있지만 대신 장점도 있어요.

여러 지원해주는 폰트가 많아서

원하는 글씨체를 다운 받아서 쓰시면되요.


종류도 많이 있음

 

 

 



그럼 ios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폰트 글씨체를

바꾸는 방법 알아볼게요.

그닥 어렵지는 않아욤ㅋ


난이도 ★☆


관리의 설정을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시면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요기서

글씨체 클릭!!!

지금 글씨체는 완전 먼가 좀 구리죠?

ㅋㅋ

처음에는 그냥 카카오톡의 기본폰트인

기본글씨체로 되있었네요.

뭔가 너무 복잡한 글씨체는 어지러우니까

저는 무난한 미생체를 받았어요...


저는 아직 미생이거든요 T-T

외에도 다양한 폰트가 존재합니다.

여린굴림도 뭔가 있어보이네요 ㅋ

 

 

 


미생체를 다운받기를 클릭해서

체크를 해주면 요렇게 바로 바뀝니다.


별거 아니지만 카카오톡 폰트 글씨체만

바꿔줬는데도 기분이 좋네요!~

지리고요~ 오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