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12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안내!

이마트휴무일

12월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안내드립니다.


마트에 저도 주말마다 가다보니까

쉬는날을 미리 꼭 알고 있어야 편하더라고요.

전에는 쉬는날을 몰라서 갔다가

그냥 돌아오는 경우도 있었어요.

이번 오는 12월에는 어떤 날 쉬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엔 다행히도 두번밖에 안쉬더라고요.

근로자분들께는 죄송 -_-;;

그래도 제가 가는 지점은 크리스마스때 쉬네요.

개인적으로는 코스트코가 짱이지만

또 이마트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왔다갔다합니다. ㅎ


이마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메인페이지 우측에보면 바로 확인하기가 있습니다.

 


점포명을 바로 검색해서 갈 수도 있어요.

제가 자주가는 영등포 이마트점은

12월 11일, 12월25일 두번 쉬네요.

다행히 크리스마스날 입니다. ㅎ

 

 

 




꼭 일요일만 쉬는건 아니고 지역마다 다르기때문에

본인이 사시는 지역점을 검색해보시면

이번 12월 이마트 휴무일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