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처음접해보는 교촌 소이살살 치킨

닭느님중에서도 교촌치킨 참 좋아라 하는데요

자주 먹는 간장대신


좀 특이한 메뉴를 먹고 싶어졌어요

가끔 그런 날 있자나요 ㅋㅋ

그리고 다시 후회하고 ㅋㅋㅋㅋㅋㅋ


믿었던 교촌인데 소이살살 먹고 

사실 조금 후회하긴 햇음

긍데 엄청 맛없는건 아니고요ㅋㅋ

먹을만해요


사진 비쥬얼 보듯이 약간 크런키한 느낌!!

근데 가슴 퍽퍽 살인데 거기에

껍데기도 좀 딱딱한편이라

교촌순살치킨

교촌순살치킨

바삭바삭해보이죠? ㅋ 쌀가루같은게

치킨에 박혀있어서 고소한 맛

소이살살양념

양념을 무려 세개나 주더라고요

긍데 막상 먹다보면 모자름 ㅋㅋ

소스 선택 할 수 있으면 좋으련만..

전 매운걸 못먹는데 선택 할 수가 없더라고요

소이살살치킨

왼쪽부터 허니머스타드, 짐발라야, 레드디핑 (매움주의)


그리고 교촌 특징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양이 적어요 ㅋㅋㅋ

성인 남성한테는 좀 작고

여성분들한테 딱 일듯..


교촌치킨 소이살살 도전해보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