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6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크리스마스특선영화

2016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드디어 올해의 하이라이트 성탄절이 코앞이네요.

매해 그렇듯이 명절과 성탄에는

티비에서 재미있는 것들을 많이 해주는데요.


특히 영화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날이 될 수가 있겠네요.


저도 코스트코에서 피자한판, 팝콘 등

먹을 것들을 바리바리 사들고

쇼파에 누워서 영화보다 잠드는

기대를 해봅니다.


벌써부터 매우 설레는데요.

과연 영화전문채널인 CGV와 OCN에서는

2016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GV는 대체로 인기있던 외화시리즈가 많고

OCN은 애니메이션과 가족영화가 많네요.



24일 새벽 블랙스완 배트맨

개인적으로 블랙스완은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나탈리포드만의 명연기와 작품성!

않보신분들은 꼭 보세요.


25일은 완전 해리포터데이네요!!!


25일 밤 11시를 기점으로 테이큰3가 재방하며

2016년 크리스마스 특선영화는 마무으리!

 


테이큰 시리즈는 개인적으로 1편이

제일 잼있었네요.


딸은 왜 자꾸 납치를 당해가지고...ㅉㅉ



그다음은 OCN크리스마스 특선영화입니다.

대체로 애니와 로멘스물이 많네요.

캬 크리스마스에는 절대 빠지지 않는

러브액츄얼리! 성탄연금이 따로없네요.

나홀로집에는 이러다가 제가 결혼하면

자식들도 보게 될거같네요;;

이제 그만 나와도 될거 같은데...

보긴했짐나 신세계는 다시 한번 보고싶네요.

재방으로 겨울왕국, 나홀로집에1

 

 

 


25일 마지막 하이라이트 영화라 그런가

캡틴아메리카와 트랜스포머가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트랜스포머4는 중국배경도

넘 많고 보는 내내 중국이 넘 많이 나와서

거슬리는부분이 많았어요.


개인적감정이 아니라 그냥 이질감이라고할까...


여하튼 2016 크리스마스 특선영화와

뜻깊은 연휴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