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생커피로 유명한 카페 동경

카페동경

다들 커피 좋아하시죠?

요즘 유명한 카페가 워낙 많지만

그 중에서도 인생커피로 유명한

카페 동경에 다녀왔어요!


평일 오픈시간이 1시인데도 불구하고

오픈 전 부터 줄서 있어요 ㅋㅋㅋ


저희는 비 오는 날 갔는데도 웨이팅 30분 함ㅋㅋㅋ


정말 가게 입구도 초라하고 지하에 있는데

뭐지 싶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녀와보니 

왜 인생커피인지 알겠더라고요


동경커피 입구

들어가는 입구에요 ㅋㅋ


이건 뭐 8~90년대 오락실 들어가는 기분..ㅡ.,ㅡ


가격대가 젤 싼게 5천원대

5000~7000원 가격대라 비싼거 같지만

먹고 나면 이해함 ㅋㅋ

 


딱히 인테리어가 고급지지도 않음..ㅡ.ㅡ

커피 직접 볶는 듯

멋진 로스팅기계가 있네요

그리고 넓지도 않음 ㅋ

드디어 나온 인생커피, 아인슈페너!

같이 간 커피고자 동생도 이런 맛 처음이라며..

위에 거품이 엄청 부드러워요..

저 부드러움 밑에 감춰진 쌉쏘름한 진한커피가

잘 어울리는 그런 맛...


아마 휘핑크림과 모카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할 그런 맛...

거품이 너무 중독스러움


스타벅 같은 체인점에서는 느낄 수 없는

아날로그 같은 멋이 있는 카페

아인슈페너말고도 다른 것 도 먹어보고 싶어짐..ㅠ

하아... 그 기나긴 웨이팅을 무사히 성공 할 수 있을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은 카페동경


위치는 망원 시장 근처에 있어요

지도 첨부! 좀 찾기 어려워요.. 

인생커피 먹는다고 찾아가다가 욕나옴 ㅋㅋ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