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산 실내야구장 다녀왔습니다.

일산실내야구장


일산 실내야구장 다녀왔어요


야구 좋아하시나요?

사실 저는 야구는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오랜만에 친구들하고 갔다 왔더니 신나고

스트레스도 풀리네요.


재미있어요ㅋ


얼마전에는 스크린야구를 갔었는데요.

요기도 재미있지만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나 후달 ㅠㅠ

여럿이가서 한게임치고오면

거의 십만원가까이하더라고요.

자주는 못갈듯...ㅠ

http://chocomotion.tistory.com/228


요하튼 그래서 스크린야구가아니라

실내야구장을 갔는데요.


어렸을때 500원 동전넣고

기계에서 나오는 공 쳤던곳

그런곳인데요.


예전보다 조금 더 발전되었어요.

그리고 가격도 발전ㅠㅠ


그치만 실내야구장이 스크린야구장보다는

저렴하네요.


스트레스 받을때 혼자라도 가서

한번씩 치고오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일산 실내야구장 장항25시



우선 차로 가야하고요.

처음 가시는분들은 아마 찾기 어려울거에요.

 


장항25시 야구센터는 물류창고같은곳에

숨어있어서 찾기 어려웠어요 ㅠ


저는 네비찍고 갔는데도 한참 돌았네요. ㅠ



요렇게 실내야구장으로 향하는 간판같은게

서있어서 찾았는데요.


바깥쪽에 있는게 아니라

안쪽으로 들어가야 보입니다.



완전 할렘하네요. ㅋ

따로 주차장이 있는건 아니고 

문앞이나 근처에 그냥 차대면되요.


아침 9시부터 새벽2시

금요일부터 주말에는 Full time이네요.



그래도 모니터같은 곳에서

야구선수가 공던짐 ㅋㅋㅋ

나름 발전된 2세대 실내야구장



일산 실내야구장에는 아마추어보다는

약간 프로이신분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정말 자세도 좋고 퐉퐉!~ 잘쳐내심

물론 저희쪽 친구들은

자세도 엉성하고 파울도 많았습니다. ㅠㅠ

 

 

 


구속도 70km~100km 등 선택할 수 있고요.


가격은 약 2000원에 공20개가 날라오네요.


충전카드가 있는데 충전하는 가격에따라

추가할인도 되는것 같아요.


저는 장갑을 않끼고 치면

엄지손가락쪽이 넘 아프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스트레스 풀수 있고

스크린야구장보다 저렴해서

일산 실내야구장에서 취미로 치기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