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총정리

해피머니상품권사용처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상품권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믿고 사용 할 수 있고

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등 다양하게

쓸 수 있는 상품권이 바로

해피머니 상품권인데요.


현금처럼 아무데서나 다 쓸 수 있는건아니라서

사용처가 정해져있습니다.


그래도 어지간한 브랜드에서는 다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특히 어린학생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임캐쉬 충전도 많이 하고 있는데요.

학생들사이에서는 거래도 활발하고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온라인 사용처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너무 많으니 스압주의 !!!



주의하실 점은 해피머니 상품권 

스크래치가 벗겨진것은

온라인에서만 사용가능하고

오프라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게임은 왠만한 곳에서 거의 다 사용가능한거같아서

제외시켰습니다.


교육부터 쇼핑까지 엄청 다양하네요.

 




기타에는 사주라던가 기프티콘 등이 있네요.




해피머니 상품권은 오프라인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온라인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평소에 자주 먹는 곳도 있지만

처음본 브랜드도 많을 만큼

사용처가 다양하네요.

 

 

 



의외로 커피는 사용처가 많지 않습니다.



영화는 왠만한 곳에서 다 사용가능하네요.


작은영화관은 저도 첨보네요.




여행숙박은 오히려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이

많이 보이네요.



제주도에서는 오렌지 힐비치와 파일힐비치에서

사용하실 수도 있네요.


저런 곳에서 해피머니 상품권을 사용하기엔

약간 좀 어색할 것 같기도하고요.


마지막으로 해피머니 상품권 모바일 사용처입니다.


이상으로 다양한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문화생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