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비교 한눈에 딱!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비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비교



starcraft remaster가 드디어 8월 15일에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5시에 적용이 된다고합니다.


이제 2시간여 남았는데 빨리 하고 싶네요.


만약 게임을 원하시면 아래글 참고하셔서

스타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http://chocomotion.tistory.com/403


이번엔 구버전과 신버전의 차이를

비교해보려고 하는데요.


기본적인 게임성은 그대로지만

도트크래픽에서 높은 HD해상도로

전환이 되면서 상당히 선명하고

고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진짜 그래픽 보시면 완전 감동!!!


만약에 피씨방에서나

집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이미

구매하신분들은 비교해보시려면


F5를 누르시면 화면이 전환됩니다.


 


인터넷에서는 라식 전과 라식 후라고 할 정도로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스크린샷으로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같은 게임이 맞나 싶을정도로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저그는 더 징그러워 졌어요.


그리고 화면인 SD에서 HD로 바뀌었기때문에

양옆에 짤리는 곳이 없기 때문에

더 크게 볼 수 있어서

플레이 하는데 더 유리할 듯 하네요.


아래는 유닛 비교인데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아니라


새로나온 스타3라고 해도 믿겠네요.


 

 

 




도트그래픽에서 엄청난 발전이네요.



저그 오버로드 실핏줄까지표현이 된 섬세한

리마스터 그래픽





저그 디테일이 살아있다.



진짜 20년된 게임이 이렇게 리마스터 버전으로

게다가 광복절에 출시된다고 하니

감동이긴 하네요.


어서 스타크래프트가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해서 아재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