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 얼마나좋게요

갤럭시노트8사전예약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galaxy note8소식입니다.



요즘 무더위가 갔지만 계속 비가오네요.


그래서 그런지 하늘은 우중충한게

오늘도 아침부터 비가 억스로 오더라고요.



지금은 비가 좀 그치고 흐리기만한데요.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도 있습니다.


23일 겔럭시8 언팩행사를 하였는데요.


지난번 칠시리즈에서 배터리 등의 문제때문에

이번에는 엄청 신경써서 만들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디자인도 예전엔 그냥 크기만 한것 같았는데

이젠 배젤이 없다보니

뭔가 엄청 슬림하고 날씬한 느낌이에요.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실물이 더 이쁠듯...


게다가 애플아이폰이 십주년 제품이기 때문에

라이벌폰답게 노트8도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조만간 아이폰8이랑 엘지V30도 나온다고하니까

은근 기대가 되네요.


그럼 출시날짜와 사전예약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 날짜

 


8월 25일부터 삼성전자와 이동통신사에서

체험존이 마련이되고


9월11일 통신사별 개통행사


9월15일 정식출시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및 혜택

 


아무래도 최고급 핸드폰이고

삼성의 프리미엄급 기종이다보니


이번에도 사전예약 혜택이 어마어마한데요.


그러다보니 어디서 구매하고

어떻게 예약하냐에 따라 혜택이

천차만별입니다.


그래서 어디서 하느냐가 중요한데요.


제가 한곳 소개해드립니다.


더 좋은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역시 혜택이 많네요.


블루투스 미니키보드 전원증정!





그리고 기존에 쓰던 폰이 있다면

현금으로 직접 매입도 한다고합니다.


두껍아 헌집줄게 새집다오!가 떠오르네요...


대신 사전예약을 하신분들만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요즘 랜덤박스가 유행인가요 ㅋ


아니 여기는 무슨 사은품창고가 따로 있네요.


여기서 배송해주는 직원 마음대로

랜덤하게 박스에 담아서 챙겨주나봐요.


카카오 곰인형 갖구싶당 



그리고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서

제주도까지도!!


전국 어디나 직접 찾아가서 현장개통에다가

필름까지 붙여준다고하네요.


저도 택배로 주문받을때는

개통전까지 폰도 먹통되고

불편했던 경험이 있었는데


요거 참 좋네요.



매장에서 챙겨주는 것 말고도


제조사나 통신사에서 주는 혜택도

있다고 하는데요.


사전예약하시는 분들에 한한다고하는데

아직 준비중이네요.



그 밖에도 여행권 증정!!!


혹시 휴가 안다녀오신분들은


갤럭시노트8로 핸드폰도 바꾸고

새폰으로 여행가서 즐겁게 놀다오면

일석이조아닌가요 ㅋ


게다가 날짜가 내년 2월28일까지!!


전 보라카이 가고싶어요 !!!



그리고 사전예약혜택으로 포인트를 받고서

쇼핑까지 가능하다고하는데요.


플레이스테이션도 있네요.ㅎ




그 밖에도 SNS이벤트등 다양하게 있어요.


역시 갤럭시노트8이 프리미엄폰이다보니

사전예약자에게는 다양한혜택이 있군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하러가기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대가를 받기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