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구글에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왔네요!!!

오예! 구글에드센스 핀번호 드디어 왔네요!

 

 

 


나에게도 이런날이 올 줄이야..ㅠ


에센은 참 가입부터 승인까지 넘나

어렵다능... 밀땅의 고수?

열심히 잘하는 사람들에겐 넘나 좋은

애드센스 수익이지만

저는 초보나부랭이라 이런건 첨 받아보아요.

이제부터 시작이겠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그나저나 하루 백달러씩 버는 사람들 대단!!!


어느날 갑자기 adsense계정에 빨간불이

들어오길래 먼가했는데

눌러보니까 구글에드센스 핀번호를 입력을

하라고 뜨더라고요.


이것도 암나 뜨는게 아니라 일정 수익이상

생겨야지 뜨는거더라고요.

여튼 기쁘당... 긍데 찾아보니까

주소지로 우편물로 날라온다고하는데

언제 올줄 알고... ㅠㅠ


계정들어가서 첨 핀번호 인증이

 뜬날이랑 확인해보니까

9월 28일 이었으니까

오늘 10월 18일까지

약 3주가량 걸린거같네요.

ㅋㅋㅋ


출처가 외국에서 오는거라서

오래걸리나봐요.


머 스티커로 붙어있는건가

손톱으로 살살 떼보기도 했는데

그냥 양쪽모서리를 그냥 쥐어뜯어주세요!

 

 

 


종이봉투를 뜯어보면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가

적혀있어요. 요기서 하라는대로

구글 에드센스에 접속하셔서

톱니바퀴 클릭



계정정보에 핀입력을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ㅋ

여기서 구글에드센스 핀번호 입력시주의할점은

3회 잘못입력하면 광고가 아에

중단되니까 조심 ㅠ


그럼 이제부터 하루백달라를 향해 

Go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