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해는 일본 태풍이 엄청나네요!

일본태풍

올해는 일본 태풍이 어마어마하게 부네요.


올해 유난히도 더웠었는데 

이번 주말에는반가운 비소식이에요.


비가 많이 내려야할텐데 올해는 정말

적게 내리고 태풍도 거의 안온거같아요.


진짜 이상하리만큼 경로가일본으로 많이 가네요.

이게 무슨일인가 싶음...


미워하긴해도 사람은 미워하면 안되는지라...ㅠ


이번엔 12호 태풍 남테운과

13호 말로도 북상중인데요.


자세한 경로 한번 볼게요.


10호태풍 라이언록도 일본으로 갔었네요

아름다운 쓰리쿠션!

이번엔 12호태풍 남테운인데요.

역시 일본으로 북상해서 지금 엄청나게

비가 많이 오나봐요.

도쿄에 비가 주룩주룩

기상청 레이더인데요.

이번 주말에는 일본에서 올라오는 태풍때문에

남부와 동해안에 비가 많이오네요.


13호 태풍 말로도 역시나 일본으로 올라옴ㅋㅋ

9월 4일 일요일에 소멸되는가봅니다.

malou 화이팅!!!

한국에는 조금만 오렴.

어쩐지 이번주동안 날씨가

너무 맑고 쾌청하고 하늘이 푸르더라고요.

진짜 최고 좋은 한주였어요!!!

이번주엔 서해안으로 여행다녀오시면

최고의 주말일듯!!!


일본이 밉긴하지만 너무 많은

피해가 가지는 않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