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벨티 제품 넘 좋네요. 맥브러쉬샀어요!

노벨티 제품 넘나 좋네요. 특히 맥브러쉬 좋아요.


이번 추석지나고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풀고 있다능...ㅠ


이번에 파우치랑 가방이랑 이거저거 질렀는데

넘나 저렴하고 이쁜게 있어서 포스팅해바요.

좋은건 나눠야함ㅋ


novelty 노벨티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이번에 첨 알았는데

이게 머냐면...


해외백화점이나 잡지등에서 부록또는

일정금액이상 구매시에 증정용으로 주는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나봐요. 그래서 증정이벤트가 끝나고도

사람들이 수요가 많으니까

공장에서 제작하던걸 그대로 대량으로 주문해서

수입해서 싸게 파는거에요.


대량제작에 증정제품이다보니 약간은

실밥이나 퀄리티가 조금은 떨어지긴해도

워낙 가격이 저렴하고 이쁘니까 이정도쯤이야!

훗! 난 쿨하니까...그래도 노벨티 가성비쩌렁~


이번에 제가 구매해서 받은 맥브러쉬랑

입생로랑 거울, 입생로랑 리본파우치

마크제이콥스 스카이블루 파우치, 입생로랑 거울파우치!

실제로 보면 더 이쁘다능...


개인적으로는 맥브러쉬 세트가 젤 맘에듬

무려 브러쉬갯수가 12개나 들었는데

겁나 저렴...-_-;;;;

그래서 저도 첨엔 가격이 넘 싸서 의심했는데

받아보니 쓸만하네요.

그래도 넘 큰 기대는 노노해

그냥 로드샵제품 정도ㅋ


붓 종류도 엄청 다양함 ㅋㅋ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 노벨티 맥브러쉬세트


판매자님 센스 쩔음 ㅋㅋㅋ

수입과자랑 마스크팩이랑 이거저거 넣어주심ㅋ

오고가는 정에 포스팅이 싹트네..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노벨티 상점주소 남겨요ㅋ

저 살때 맥브러쉬랑 입생로랑거울파우치는

 재고 몇개 없었으니까 언능 알아보심이...


노벨티상점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