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초간단하게 따라하기

카카오톡pc인증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간단해요.

정말 별거아님...

근데 첨에 하면 왔다갔다하기 헷갈려서

저도 좀 헤맸는데

그래서 따라하기만 하면 금방 될 수 있게

사진이랑 캡처해봤어요.


막상 폰으로만 쓰기도하지만 가끔씩 pc버전도

필요할 때가 있자나요.

저도 연락이 많이 오지는 않지만...ㅠㅠ

그래도 사무실에서 부장님 몰래 카카오톡 쓰기엔

컴터에 깔아놔야지요.ㅋㅋ


대신 컴퓨터에서 카카오톡 pc버전을 

쓰려면 인증을 해야하기 때문에

처음에만 신경 써주심되요.

저같은 분들 함 쉽게 따라해보세요.


우선 설치를 해야하니까 검색창에

카카오톡 pc버전 엔터!


우아 메신저 다운로드1위네요...

예전엔 네이트온만 썼었는데 시대가 많이

바뀐게 느껴짐 ㅠㅠ 

내나이 먹는것도 느껴짐..ㅠ


일단 그다음은 파일받기


무료로 받을 수 있네요.

저는 window os로 받았어요.

맥에서도 되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용량이 큰게 아니라서 그냥 일반속도로 받았어요.


그리고 실행을 해주시면 카카오톡 pc버전이

설치가 됩니다.


카톡설치는 딱히 어렵지 않아요 그냥

다음만 누르시면 되요.


다 되셨으면 kakao talk 실행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에 로그인을 하시면되는데용.


우선 로그인 전에

본인 핸드폰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셔서


 

 

 


>>> 설정의 pc버전 관리

>>> PC버전 인증번호 확인

>>> 4자리 숫자 입력

>>> 카카오톡 인증 완료


어때용~ 참 쉽죠잉


이제 부장님 몰래 컴터에서도

재미있게 친구들과 카카오톡을 하자구요.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조낸좋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