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6 추석영화 어떤거 볼까?

2016 추석영화

2016 추석영화는 어떤게 있을까요?


벌써 다음주면 명절이 코앞이네요.

빨리 수요일이 왔으면 좋겠는데요.

어떤 계획들 세우셨나요~!?

놀러 가는 것도 좋지만

하루정도는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매년 이맘때쯤되면 티비에서 해주는

movie보는 재미도 참 쏠쏠한데요.


올해 2016 추석영화는 어떤것들이 있을지 

한번 알아볼게요.


연휴기간은 9월 14일부터 16일이지만

TV특선영화는 18일 일요일까지 있어요!

추석개요

9월 14일 (수)

SBS : 타워, 미쓰와이프,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KBS : 극비스수, 대호, 싱글즈

EBS : 맨인블랙1, 슈렉1


수요일에는 개인적으로 타워랑 대호가

기대되네요.


9월 15일 (목)

KBS1 : 인어공주

EBS : 슈렉 2, 설국열차


추석당일에는 영화보다는

특집프로위주로 편성되었네요.


EBS에서는 슈렉을 시리즈로 해주는 군요ㅎ


9월 16일 (금)

EBS : 월레스와 그로밋, 후크, 김종욱 찾기

KBS :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오아시스


9월 17일 (토)

SBS : 암살

KBS : 내부자들

EBS : 타요, 무간도


캬 2016년 개봉한 영화 내부자들을 추석에

벌써 해주네요. 개인적으로 참 재미있게 봤었는데

못보신분들은 꼭 보세요.


9월 18일 2016 추석영화 마지막날에는

SBS : 뷰티인사이드

KBS : 오빠생각

EBS: 인생은 아름다워, 해운대


개인적으로 EBS에서 재미있는 것들을

많이 편성했다는게 놀랍기도하네요.


그리고 KBS같은 경우엔 다른 곳보다

채널이 많아서 그런건지 많이 해주네요.


올해 2016 추석영화는 참 풍성하네요.

모두들 즐거운 연휴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