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사전예약총정리

리니지2레볼루션

리니지2레볼루션 사전예약총정리해보아요.

 

 

 


저도 게임 참 좋아라하는데요

언제부터인가 다 비슷비슷하고

노가다성, 현질등 때문에 않하게되었어요.


그러다가 최근에 온라인겜의 원조격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레볼루션이 조만간

오픈예정이라고 하네요.


넘나 설레는 것! +ㅁ+

중딩때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와 리니지를 하던

옛 추억이 새록새록~!


실은 린지이터널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뜻밖에 모바일로도 출시되네요.


간만에 사전등록도하고 아이디선점도해봤어요.

아직은 출시전이지만 벌써부터 기대만빵!

 

 

 


음.. 언리얼엔진이 먼지 무슨말인지 대체-_-

어쨋든 좋다는 그런 말이겠지요?ㅋ

처음에 앱스토어 마켓에서는 그냥

사전등록만 되고 아이디선점같은건 없더라고요.

머지 싶었는데 리니지2레볼루션은

사전예약 및 사전등록하는 주소가

따로 있었어요.

요기 넷마블 어쩌구로 가셔야함


사전예약하면 200캐시에 웹머니까지

준다니깐 꼭 해야할듯 -_-

왠지 않하면 손해;;


오 10,000게임머니면 어느정도지?

감이 않오지만 어쨋든 부자된 기분 흐흐

하고나니까 닉네임 선점도 하래요 ㅋ

그럼 또 캐시에 웹머니를 또 준다고함

알았어 할게할게 +ㅁ+


먼저 서버선택을 하고 캐릭터 생성

그리고 닉네임입력하면 되는데요.

비교적 간단해요.

저는 아덴04서버로 갔어요!

왠지 다크엘프도 땡긴다...

캐릭터를 바꾸려니까 변경은 1일 1회만

된다고하네요. 

그리고 리니지2레볼루션 사전예약시

주의사항같은것도 있네요.

앞에 숫자0은 않되고요.

욕이나 외설적인 은어도 닉네임불가!


주의하셔서 아뒤도만들고 겜머니도

받아서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