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이터널 1차테스터 CBT모집중이네요!

리니지이터널

리니지이터널 1차테스터 CBT모집중이네요!


드디어 !! 오래도 기다렸습니다.

거의 한 5년전쯤에 차기작으로

얘기가 있었는데요...


얼마나 공들여서 만들었을지 이제서야

소식이 들려옵니다.


최근에 레드나이츠부터 모바일버전으로도

계속 나오는거보니 엔씨에서 정말

작정을 한것 같습니다!!


아직 출시일이 잡힌건 아니지만

이번에 1차테스터 모집을 하는걸 보면

내년 상반기쯤에는 오픈하지 않을까 싶어요.


관심있으신분들은 리니지 이터널 1차테스터에


지원해보세요!

 

 

 


이번 CBT기간은 11월 30일~12월4일까지이고요


모집기간 및 신청은 11월10일부터 20일까지

약 10일간 모집을 한다고 합니다.


모집기간이 좀 짧은것 같은데

사람들이 많이 몰릴걸 예상하고

빠르게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모르면 아에 지원도 못하고 끝나버리겠네요.


이번 리니지이터널 테스터 당첨자발표는

11월24일 목요일입니다.


저도 지원했는데 이건 꼭 미리 CBT로 먼저

경험해보고 싶네요...ㄷㄷㄷ

ncsoft통합 아이디가 있으시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네요.


간단한 설문조사 작성하셔야하고요.





플레이영상을 보니 약간 디아블로느낌도

나는것같기도하고요.

 

 

 





이러다가 리니지3도 나온다고 하는거 

아닐까 설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