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및 가는법 주차요금

이케아영업시간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및 가는법


우리나라에도 상륙해서 엄청난

붐을 일으킨 스웨덴의 IKEA!!



광명에 1호점이 오픈했는데요.

올 2020년까지 우리나라에만 5개 점까지

매장을 열 것이라고 합니다.


조만간 고양시에도 생길텐데

기대되네요.




저는 코스트코를 넘나 좋아하는데

약간 가구계?의 코스트코라고나 할까요ㅋㅋ


이케아에 가면 볼거리도 많고

먹을것도 많고

푸드코트도 있고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하지만 사람들이 너무 몰려서;;;

자칫 잘못하면 대기시간이

 3시간정도나 걸린다고하네요.



여튼 광명사람들은 부러우면서도 

교통때문에 조금은 짜증날 수도있겠네요.


그럼 광명이케아 가는법 알려드릴게요.

 



신주소 기준으로 광명시 일직로17입니다.

서해안 고속도로 또는 제2경인고속도로로

KTX광명역쪽으로 오시면 되네요.


차가 막히니까 구경이 목적이신분들은

대중교통으로 오시는게 편리합니다.


광명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마을버스 1-1 , 1-3

이케아 광명점에서 하차하시기 바랍니다.


차로 오시면 주차요금이 있습니다만

저렴한편입니다.


10분에 300원!!!


하지만 이마저도 2만원 구매하셔서

영수증 지참시엔 3시간 무료라고 하네요.


Ther will be 300 won

10min for parking fee. 

3hours free parking with receipt

more than 20,000won



마지막으로 이케아 영업시간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엔 광명점밖에 없으니까

아직은 변동사항이 없는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푸드코드나 카페 레스토랑은

오전 09시 30분 - 오후 09시 30분입니다.


완전 영업시간 딱12시간 하네요.

평일에 회사 끝나고 가기도 애매한시간이고

주말에 사람이 몰릴 수 밖에 없겠어요.


안내견은 출입가능하지만

애완동물 출입금지이며

흡연실은 2층 레스토랑에 있습니다.


 

 

 


광명 이케아 고객센터

Tel : 1670 - 4532


그리고 올해에는 추석당일에만 쉰다고하네요.
집근처에 이케아랑 코스트코 둘다 있으면

참 좋겠는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