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인터파크 개인정보 유출여부 확인하는 방법

인터파크

흐아... 설마설마했는데

저도 이번 인터파크에서 개인정보가 유출이 되었네요


거의 1030만 고객들이 피해를 봤다고 하는데요

어마어마하네요..ㅜ


쇼핑몰 단일숫자로는 엄청 많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쇼핑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티켓 도서까지

전부 이용하는 곳이에요.

진짜 믿을 곳 하나 없다능..ㅠ


저도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로그인해봤어요...ㅠ


공지 팝업이 바로 뜨더라고요....

공지하나 띄우면 끝? 


게다가 이미 두달전에 유출당한걸

최근에야 해킹범들이 금품을 요구하자

이제서야 알았다고 하네요...ㅠㅠ


이제 내 개인정보는 너덜너덜해질대로

거지됐네요 ㅠ


인터파크 개인정보 유출 사과문에 

팝업창 하단에 확인하기 버튼이 있어요


클릭해서 보았더니...이런 맙소사제길제길~


아주 그냥 싹 다 빼갔네요 ㅠㅠ

이미 다 빼갔는데 회원정보 수정을 왜하라는건지

뭐 어쩌라는건지 몰겠어요

정말 해도해도 너무 한거아니에요? ㅠㅠ


한동안 또 각종 보험사에서 전화 무지 오겠네요

아 생각만해도 한여름에 딥빡치네요

혹시나 보이싱피싱같은 2차피해도 조심하셔야해요


그렇다고 단순히 탈퇴만 하면 끝날까요!?

인터파크같은 메이저 쇼핑몰도 이정도인데

다른 곳들도 더하면 더했지 마찬가질거에요

하아.. 진짜 괜히 헬조선이 아닌것 같아요

인터파크! 니네 이거 어떻게 책임질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