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산 간장게장 맛있는 곳 꼿그이

여름에는 보양식먹으러 다니느라 바쁜데용

최근에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던 간장게장 전문점

꼿그이에 갖다왔어욤


부모님모시고 갖다왔는데요

어른들이 더 좋아하시더라고요

긍데 너무 깔끔하고 정갈하니까 젊은 제 취향에도

잘맞았어요... 

꼿그이가 무슨뜻인가 했더니

강원도의 방언인데 그이를 게라고 불렀다고 하네요

비쥬얼 참 좋져~~ 튀김부터 밑반찬까지

간장게장뿐만아니라 참 잘나오네요

체인점인지는 잘 모르겟네요

참 먹음직스럽게도 생겻죵

누가 밥도둑 아니랄까봐 알이 아주

꽉 찼어요!! 요기에 밥비벼먹으면

기가막히쥬~~백선생저리가라쥬~


부모님모시고 가기 참 좋은 정갈한식당이네요

위치는파주문발동에 있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