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신도림테크노마트 휴대폰구매 다녀옴

신도림테크노마트 휴대폰구매 다녀왔어요.


너무도 더운 요즘...

멀리나가기는 귀찮았지만

폰이 하나 더 필요해서 구하러 갔어요.

단통법이후엔 다 요기가서 사는거같음

신도림하고 강변이 성지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처음가봤네요.

팁을드리자면 신도리미 더 저렴한가봐요

첨이라 조금 긴장했음 ㅋㅋ

긍데 역시 다녀오면 별거 없다능...


처음가보시는분들도 포스팅

참고해서 잘 다녀오세요

R U Ready?


신도림역2호선경우에 2번출구방향으로 나오시면

밖으로 나갈필요없이 바로 연결되서 좋더라고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신도림테크노마트 9층까지

점핑! 점핑~~ 에블바래~~


드디어 입성 +ㅁ+


사실 성지라고하지만 막상 그렇게 크지도 않고

한바퀴 도는데 한시간정도면 충분할 듯


대략 한 50군대의 매장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예전에 용산 다녀보신분들은 어떤~?

느낌이신지 잘 아실듯 ㅋㅋ


우선 가기전에 주의할 점!!!


호갱잡히지 않으려면

자기가 무엇을 살지 본인부터

잘 파악하고 가셔야해요!!!


예를 들면... 나는!오늘 무조건!

통신사어디? >>> 에스케이 에서 > 케이티로

기기변경인지 >>> 신규인지, 번호이동인지

그리고 어떤 모델인지!!!

그리고 요즘 시세가 대략 어느정도인지

인터넷등을 통해서 확인하고 가세요

(매일 가격이 달라요)


그래야지 직원이나 구매자나 서로 피곤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준비되셨다면

최소 30군대정도는 쭉 물어보고 다니시면 되는데요

그 알아본 가격대와 비슷한 곳이나

아니면 직원분이 얼마까지 보셨냐고 물으시면

그 가격말씀주시면 되요

 

 

 


Tip : 핸드폰구매 약어 용어정리

ㅅㅋ = SK

ㅋㅌ = KT

ㅇㅈ = LG


기기변경 = ㄱㅂ

번호이동 = ㅂㅇ


현금할인 = ㅎㅇ

페이백 = ㅍㅇㅂ


핸드폰종류

갤럭시7 = 갤럭키

노트 = 공책

아이폰 = 사과


ex) ㅋㅌㅂㅇ 공책일곱개 ㅎㅇ 세개

>>> KT 번호이동 노트7 현금할인 3만원


저같은 경우엔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최신기종이 아닌 보급형 ㅋㅌ, J7로 사가지고

엄청 싸게 산건아니지만

머 그런저런 만족하네요 ㅋ


다른분들도 꼭 호갱되지 않길 빌면서

포스팅 마무으~~리 ^-^


참 저는 젤리케이스랑 액정보호필름만

받았어요ㅡ.,ㅡ


혹시 모르니까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휴대폰구매하는거

 궁금하신건 댓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