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티스토리 애드센스 등록 방법 어렵지 않아요!

티스토리애드센스

티스토리애드센스 등록하는 방법 어렵지 않네요.


기나긴 여정이었어요... ㅠ

글목록이 100개가 쌓일때까지도

콘텐츠불충분으로 계속 반려당했거든요.


도대체 뭐때문에 그러는지 이유를 알 수가

없었어요... 한 7~8번정도 거절당함.

어떤 분들은 글 30개정도만 있으면

승인 난다던데 나한테 왜그러나싶었음 ㅡㅡ;


거의 반 포기상태에서 혹시나 하는 맘에

다시 신청하고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왠일...ㅋ


드디어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캬~~~ 

드디어 나에게도 이런 메일이 올줄이야


일단은 저도 1차까지만 진행중이라

여기까지 애드센스 등록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다른분들은 부디 한번에 되시기를...


우선은 네이버는 애드센스가 안되고요

티스토리만 되요...

아이디 없으신분들은 만들면 좋을듯



1. 우선 포스팅을 30~50개정도는 쌓여야 하는거 같아요.

저는 백개정도 되서 됐는데 복불복인듯...


2. 콘텐츠불충분이 안되려면 글쓸때글자수가

500자 이상은 되야해요.

또는 너무 사진만 있거나

이상한 '뷃뒑'같은 외계문자도 안되요.

당연히 복사붙여넣기도 안되고요.

글자에 마침표나 느낌표 물음표 등

기호 등도 적절히 사용해주세요.

저는 이 두가지 사항 밖에 모르겠네요.


다른거는 신경안쓰고 일반적으로 포스팅 하듯이

하시면 되고 글자수랑 사진이 많아야되고

포스팅도 50개정도 쌓여야한다는 것.

이렇게 준비가 되신다면


검색창에 애드센스로 검색

 


요케 검색하시고 아래주소로 들어가요.

접속해서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

신청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3가지 진행한다면 완료되고 다음날 

이메일로 애드센스에 대해

승인 또는 거부내용이 와요...


진짜 운좋으면 한번에 될지도 모르겠지만

보통은 여러번에 걸쳐서해야지

되는것 같더라고요.

저도 티스토리애드센스 다는거 

거의 포기상태에서 됐음...


행운을 빕니다 Good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