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페이스북 신분증 보내서 비활성화 풀었어요. 참고하세요.

페이스북 신분증

페이스북 신분증 보내서 비활성화 풀었네요.

저같은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참고하시라고 폿팅해보아요.


Facebook 참 재미있고 신기하고

잘만들었어요.

역시 하버드 천재들이 많들었구나 싶기도하고


그래서 첨에 막 빠져서 이거도해보고

저거도 해보다보면

나도 모르게 페북의 함정?에 걸려서
어느 순간 계정이 잠겨버리는...

불상사가....ㅠㅠ

 

 

 


기껏 친구 5000명 열심히 만들어놨더니

막히면 얼마나 허무할까요...


제가 그랬네요... 뭣도 모르고

친구추가 막 하고

태그 기능이 있길래 그냥 아무 생각없이

친구태그 막하고 ㅋㅋㅋㅋ


아니 이색히들 이런 기능을 만들어놓고

쓰면 잠궈버리다니....

페이스북은 유의할게 참 많은것 같네요.


여튼 갑자기 아무런 조치 없이

저같은 경우에는 바로 신분증을 업로드하라고

뜨더라고요....

아 맙소사... 첨에 아무 생각없이 막만들어서

생일이랑 신분증이랑 같은지도 모르겠고

여튼 참고하시길 빌면서

몇가지 사항 정리해보아요.


CASE : 경고내용 없이 바로 비활성화되는 경우

 

 

 


저는 바로 이런 페이지로 넘어갔어요.

본인 확인을 위해서 신분증을 올리라는 건데요.


본인확인이 가능하고

본인사진이 있으며 생년월일과

이름까지 오픈이 되어 있어야해요.


저같은 경우에는 페북가입했던 생일은 같지만

년도는 달랐는데도 확인이 되었네요.

참고하시길...


대신 이름은 같았고요.

프로필상에 사진은 전신에 선글라스 낀거라

얼굴대조는 불가능 했을텐데 상관없나봐요.

애매한 기준이라 그냥 넘어간건지

원래 대조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여하튼 페이스북에 보낼 신분증이 준비가 되었다면

언능 비활성화를 풀기위해서 업로드해야하는데요


개인의 정보는 개인이 지켜야죠!!


뒤에 주민등록번호 6자리 가리고요.

집주소도 가리고 사진찍어서 올리면되요.

꼭 정면 아니고 살짝 기울어진 사진도 상관없어요.


요렇게 포스트잇이든 종이든 가려서 보내면 되요.


저는 답장이 오기까지 3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사실 2일정도 됐을때 안될 줄 알았거든요.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위에 내용들을 참고하셔서 비활성화 조심해서

즐거운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번에는 페이스북 주의사항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