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페이스북 비활성화 뜨시는분들 참고하세요.

페이스북비활성화

페이스북 비활성화되고 어머나 뜨시는분들이

참 많은 것 같네요.


최근에 페북관련해서 저도 계정이 막혀서

그냥 하라는대로 이메일로 신분증보내고

풀었었는데요.


(아래글 참고)

http://chocomotion.tistory.com/127


저도 이런경우가 첨이라 도움이 되길 바래서

글을 올렸었는데 다 똑같지 않은가봐요.

케바케인듯한데 저는 그냥

멜이 잘 보내졌거든요...


근데 어떤분들은 어머나가 뜨면서 페이스북

바로 비활성화풀려고 메일이 안보내진다고

하는분이 많아서 저도 찾아봤어요.


어머나뜨는 이유는 저도 잘 몰겠고요.

고객센터로 직접 가셔서 멜 보내시면

되는데요.


왜이렇게 페이스북은 외국에서 만들어서 그런가

거어지같네요천천히 따라해보세욤


1. facebook 검색 또는 주소입력


2. 고객센터 클릭

홈피 제일 하단부분에 있어요.

3. 검색창에 계정 비활성화 검색

그리고 나면 4번째에 있네요.

 


4. 이의제기

하단에 있는 '이의를 제기'부분


5. 보내기

이름과 신분증 추가정보등을 페이스북에

왜 비활성화가 됐는지 기타 등등 입력해서

보내기

 

 

 


그 외에도 여기 고객센터를 잘 듸져보시면

커뮤니티도 있고요 유용한 부분이 많이

있는것 같으네요.


일단 email 보내고 나면

답장은 바로 않오니까 몇일 기다리셔야해요.


기간은 아쉽지만 랜덤이네요.

골치 많이 아프실텐데요

아무쪼록 페이스북 비활성화 또는 어머나뜨신분들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