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 이벤트해보세요.

스타마일리지

스타벅스 스타마일리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남들은 쉽게 당첨된다더니..

아직 저는 안되었지만 열심히

참여하고 있어요.


매달 선물이 달라지는데요.

9월달에는 목걸이 가죽카드지갑이랑

캔커피2개네요.

10월은 뭐가 될지 궁금해지긴하네요.


저는 꽤 많이 참여했는데 왜 안되는걸까요.

벌써 LV3이 되어서 곧 4랩 될거같은데요.


이게 무슨 이벤트냐면

스타벅스 캔커피를 마시고 나면

뚜껑 뒷면에 있는 넘버를 입력만하면되는

간단한 스타마일리지 event에요.

저는 갠적으로 원래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사먹는 캔커피가 스타벅스 더블샷크림커피라서

사먹는김에 참여하고 있어요.


참여방법은 아래사이트에서 회원가입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www.mystarbucksmoment.com/event

매달마다 스타벅스 스타패키지 구성품이

바뀌고 있는데요.

그 외에도 각LV마다 아이패드같은 것도

추첨으로 선물을 준다고하네요.

어차피 나와는 상관이 없겠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