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코스트코 바닐라슈 진짜 필수상품

바닐라슈

코스트코 바닐라슈는 진짜 맛있네요.

costco가면 꼭 사야하는 가성비메뉴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이번에 처음 사봤어요.


그냥 평소 슈크림빵을 좋아하는데

역시나 최고..

이제부터 갈때마다 사먹을 거 같은데요.

일단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가격ㅋ


6개 들어있는데 7990원이에요.

개당 1300언정도밖에 안함 굿굿

긍데 크기가 커서 두세개 먹어도 많음


동물성 생크림 사용이라고 하는데

안에 진짜 크림이 가득해요...

그냥 먹으면 막 흘러넘칠듯ㅋㅋ

숟가락으로 퍼묵퍼묵하고 싶을정도...

역시 코스트코ㅋ

먹다보면 입에 막 묻혀요 ㅋㅋ

이름처럼 바닐라슈 크림이 넘처흐름

크기가 막 사람 주먹만해요ㅋㅋㅋ 엄청큼

겉은 살짝 소보루틱한데 막 딱딱하거나 

그런게아니고 찰진? 고소한 맛...

바닐라향도 막 나고 그래요 ㅋ


맛도 있고 저렴한데 코스트코 바닐라슈는

유일한 단점이 유통기한이 짧은거 같아요ㅋ

하루지나니까 눅눅하기도하고

약간 생크림이 맛이 변하더라고요.


얼려먹을걸 후회되요... 두개는 버렸네요ㅠㅠ

저처럼 버리는일 없이 코스트코 바닐라슈 드실거면

최대한 빨리 드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