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여의도 24시 커피숍 드롭탑 droptop

드롭탑

여의도 24시 커피숍 드롭탑이에요

특히 서여의도쪽에는 새벽에 오픈된

카페가 없어서 아쉬웠었는데요.


새로생겨서 좋네요.


특히 kbs앞에 새벽에 볼일 보러가는경우가

자주있어서 커피한잔마시고 싶어도

편의점에서 사먹어야했는데요..ㅠㅠ


이십사시간 열다니 완전 나이스에요.


제가 드롭탑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콜드브루라떼요 ㅋㅋ

뭔가 깔끔한 맛


특히 이층으로 되어있는게 좋음 ㅋ

1시간은 주차 무료네요 ㅋ

 


 

 

 


와이파이도 되고 2층으로 되있어서 좋아요.

요즘 은근 자주 보이는 드롭탑이네요.

최근에 많이 생기는 체인인거 같아요.


위치는 서여의도에 있어요. 이제 24시 커피숍에서

새벽에도 맛있는 coffee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