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잠실 오뎅식당 다녀왔어요.

오뎅식당

잠실에 있는 오뎅식당 당겨왔네요.


제2롯데월드 참 어마어마하네요 ㅋ

왠지 요까지와서 아무대서나 먹기보다

꼭 롯데월드몰에 들어가서 먹어야겟다

싶어서 가봤네요.

식당가는 5층6층에 있는데 의외로

식당이 많지는 않아요.


아마 국내에 있는 부대찌개식당중에서는

가장 유명한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의정부외에도 몇군대에 체인이 생겼네요.

세군대였던거 같은데 그 중에 하나가 잠실


어쨌든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

다른식당은 널널한 반면 이곳은 웨이팅을

했어야했어요. 어차피 남자둘이 간거라

다른 곳보다는 요기가 만만?해보였어요.


각 식당마다 육수내는 방법이 다르겠지만

이곳 오뎅식당 육수는 조금 맑은편이라는

소문이 있어요.


볶은 김치같은게 나오네요.

 


공기밥 너무 작아요 ㅠ

요기 오뎅식당엔 부대찌개 커플세트가

23000원이라서 이거로 시켜봤어요.

 

 

 


넓직한 철판에 두부랑 햄 라면 등이 들어갔는데

역시나 개인적으로 특별히 맛난건 모르겠다능..

식객이랑 수요미식회 등에서는 극찬하던데..ㅠ


담엔 잠실말고 의정부 

원조 오뎅식당을 다녀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