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여의도 24시 식당 장독대에서 삼겹살먹었네요.

여의도24시식당

여의도 24시 식당 장독대에서 삼겹살먹었어요.


요즘 고지방다이어트?가 유행이자나요.

그 핑계삼아 고기좀 먹었네요.ㅋㅋ


yeoido는 특성상? 직장인들이 모두 빠져나가면

유령도시가 되기 때문에 ㅠ

새벽이나 아침일찍 문여는 곳이 별로 없어요.

조금 아쉽다능...ㅠ


여하튼 그 와중에 맛있는 식당이라하면은

여의도 KBS본관 앞에 위치한

장독대가 괜찮은 편이에요.


특히나 삼겹살 질이 좋고

맛이있어요.


나름 최고급 국내산 명품 생삼겹살을

쓰고 있다고하네요. 가격은 12000원

저희는 아침7시반에 왔어요!

야들야들하고 빛깔 좋은 생삼겹살

요게 다 밑반찬이에요 메추리알 오랜만ㅋ

양념게장도 밑반찬으로 나옴 ㄷㄷ

요렇게 양파, 버섯, 고기, 김치 3단구성? 을 해놓고

잘 익혀먹으면 됩니다. 흐흐

맛있다...흐윽 T-T

돼지야 미안.. 넘 맛있어..

계란말이 6000원인데 엄청 푸짐해요.

이건 꼭 시켜야한다능..


요기 장독대는 삼겹살뿐만 아니라

특히 김치찌개도 잘하는 곳이에요.

일단 24시 식당이 별로 없으니까 ㅡ.,ㅡ

윽 갑자기 또 배가 고파지네요.



맛있는 삼겹살굽는 영상보면서 마무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