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노랑통닭 첫도전, 성공적..

노랑통닭

노랑통닭 첫도전, 성공적..

약간은 생소한 브랜드지만

이건 의외의 발견 !!


주말에 축구한다고 밤 12시에서야

chicken을 시켜먹으려고 막 뒤적뒤적ㅋㅋ


근데 영업 1시까지라고 해놔도

라스트오더를 않받더라고요..

 

 

 


사실 저는 교촌을 가장 좋아합니다 ㅋㅋ


어쩔수 없이 주문한것이 바로

새벽3시까지하기때문에 노랑통닭을

시켜봤어요. 긍데 이름이;;;

너무 싼마에티가 나서 과연 먹어도

될까싶었거든요;; 예전에 한번

DD치킨이란곳에서 주문했다가

완전 딱딱하고 맛도 듸지게 없었던

기억이 있어서요...


그래도 어쩔수없이 노랑통닭에 주문!

3종세트로 주문했어요.


근데 진짜 의외로 꿀맛ㅋ

 

 

 


케이스가 빈티지스럽네요 ㅋㅋ

패키지마저 노랑색 ㅋㅋ

맛있는데 네이밍을 왜 저렇게;;;

약간 특이하네요. 착한치킨이라고

무염지에 저나트륨1위래요 ㅋ

난 짜게 먹긴한데;;;

제가 시킨건 노랑치킨 3종이긴한데

하나에 다 안들어가서 요렇게 나뉘어서 와요.

양념,후라이드, 하나는 뭐였더라 -_-;

되게 바삭바삭해보이죠? ㅋ

근데 전혀 딱딱하거나 그렇지 않고

맛있게 바삭했어요.


요런비쥬얼? 이렇게 보니까 약간

오징어튀김처럼 생겼네요 ㅋㅋ

또 잘게잘게 잘라져있어서

먹기도 딱 좋아요.

약간 노란색인게 카레가 들은거같기도하고

오묘하게 맛있어요.


그리고 세트가 넘 많아서 남기긴했는데

담날 식어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치킨외길인생!!  노랑통닭 합격입니다. ㅋ

함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