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닥터스트레인지 알고보면 더 잼있지

닥터스트레인지

닥터스트레인지 알고보면 더 재미있어요.

원작 정보 알고 보아요.


아직은 개봉전이지만 이제 곧

10월26일 개봉예정입니다.

 

 

 


사실 마블의 메인캐릭터는 아니었는데요.

왜냐하면 계속 인기케릭터는 아니었어요.

아이언맨등의 인기에 힘입어

10년이지나서야 영화화를 시작하게 

되는 닥터스트레인지네요.

하지만 늦게 보는 만큼 너무나 기대되네요.

게다가 주인공이 베네딕트 컴버배치라니..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일거같아요!


1. SPEC?

본명 : 스티븐 스트레인지

직업 : 마법사, 전직 신경외과의사

능력 : 현존하는 최강의 마법사

뛰어난 무술실력


2. 특징

항상 마법장갑을 끼고 있어요.

이유는 신경장애로 인한 수전증과 흉터를

감추기위해서입니다.


그리고 혼잣말을 큰 소리로 하는 습관과

4차원적이고 똘끼있는 캐릭터에요.

3. 가치관

최강의 법사인만큼 사람을 무지하고

어리석은 생물정도로 업신여긴다.

정작 본인도 인간이지만 동료들을

무시한다거나 참견할일이 아니라

라는 식으로 무시하는 태도를 보인다.

 

 

 



4. 다른 히어로들과의 친분

특히 스파이더맨과 가장 절친하다.

의외의 조합!?

스파이더멘은 인간이 아니라 거미라고

생각하는건지...

그리고 헐크와도 친분이 있다.

하지만 잡일을 시키며 머슴처럼 부려먹는다.

정말 친한거 맞아? ㅋㅋ

 

아직도 닥터스트레인지 개봉날이

일주일이나 남았네요 ㅠ

현기증 날거같단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