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네이버 글쓰기금지 이용제한 및 해제신청 방법

네이버이용제한


네이버 글쓰기금지 이용제한 및 해제신청 방법입니다.


진짜 중궈넘들 짓인지 누구짓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최악인거 같아요.


잘쓰고 있는 아이디가 갑자기 카페글쓰기가

막혀있더라고요.


생각해보니까 몇일전 아이디해킹당해서

찾았는데 그인간이 쪽지로

이상한 스팸성발송을 해서 그렇게 된거같아요.


진짜 개빡침 ㅠㅠ


왜 남한테 피해를 주면서 그렇게 사는지

모르겠네요.

인간말종들 누가 안잡아가나...


찾아보니까 보안이 취약한 사이트에서

아이디와비밀번호를 갈취한뒤

네이버나 다음같은 아이디가 같은경우에

당하는거라고 하더라고요.


최소한 naver, daum은 꼭!!!

비밀번호를 다른거로 설정하셔야해요!!!


진짜 근데 이게 은근 귀찮네요 -_-;;


그치만 가만히 있다가는 더 귀찮아지는 일이생겨요.

바로 네이버 이용제한 걸리게되면

그때는 직접 해제신청을 해야하는데

바로 해제가 되는게 아니라 피곤하네요.


모르고하면 고객센터에 전화하고 막 그러는데

이상한거 설치하라그러고 진짜 빡침주의!!!

 



다행히 오전에 신청했더니 저녁에 풀렸어요.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까

팔로팔로팔로미~



우선 고객센터는 naver.com의 제일 하단부분에

있습니다.



처음에 바로 보이는 메뉴가 아니라서


위에 사진처럼 전체보기를 클릭해주시고요.


그럼 이렇게 메뉴가 쭈욱뜨는데

'ㅇ'부분의 제일 하단에 이용제한이라고 있어요.

아이디이용제한 > 글쓰기금지 



클릭하여 접수하기 선택


본인 이메일하고 이용제한 해제 요청대상 ID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휴대폰 본인인증해주세요.


그러고나면 아래처럼 해제 요청 사유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작성완료해주시면 저같은 경우 오전에 신청해서

저녁에 네이버 글쓰기금지 및 이용제한이 해제되었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