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솔직한 후기

스크린야구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후기입니다.


다들 취미하나씩은 가지고 있으시죠ㅎ

저는 목요일에는 축구를 차는데요.

그래도 가장 저렴하게 여럿이서 즐길 수 있는

취미가 아닐까 싶어요.


그런데 하필 어제 저녁에 비가 오더라고요.

일단 구장근처에 모이긴했는데

비도 오니까 어쩔 수 없이 경기는 취소되었어요.

이왕 만난거 바로 헤어지기 좀 아쉬워하던 찰나

뒤로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이 보이더라고요.


저는 가본적은 없는데

가본 친구가 있더라고요.


겁나 재미있다며 ... 그래서 8명이서

축구유니폼을 입고? 실내야구를 하러 갔습니다.


얼마전 골프존의 실내골프가 대박을 쳤었는데요.

그런 개념이라 보시면 되요.


저는 실외에서하는 야구는 위험하기도하고

재미가 없었는데 실내에서 하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더라고요.


야시장같은데서 500원 넣고 하는건 기억나시죠?

정말 세상 좋아졌네요.ㅎ


게임비용은 메이져 기준으로 55000원이고요.

평일 오후 5시 이전에는 35000원이네요.


그래도 가격이 비싼편이에요.

왜냐하면 여기서 음료랑 술이랑 과자랑 등등

먹을텐데요.

한겜하고오면 10만원가까이...ㄷㄷ


실내야구장답게 인테리어도 이쁘네요

 


실내는 요렇게 생겼어요.

위아래양옆에 센서가 있어서

공의 위치를 인식하더라고요.

두둥 드디어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첫 타자!

 

 

 


앞에 스크린에서 투수가 공을 던져요 넘나 신기 ㅋㅋ

저기 앞에 조그마한 네모칸에서 야구공이 튀어나옴

9회말까지 경기하는데요.

대략 딱 한시간 걸리더라고요.

시간 초과되면 추가금액도 있는 것 같음

버터구이, 카프, 음료, 사발면, 핫바 등

기타 먹거리도 많이 팔아요.


음료수는 2000원이라 조금 많이 비싼편...

외부음식은 반입금지에요.

중간에 야구공을 치워주시네요.


홈런치면 홈런볼 서비스 


첫방문이라 쿠폰을 찍어주셨는데

10번이면 해외여행상품권을 주네요..

근데 항공료는 제외에요 ㅋ


첫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후기는요

넘나 신기하고 재미있는데

가격이 넘 비싸다입니다.

약간만 저렴하면 여럿이서 자주 갈텐데요.ㅎ


그리고 실제 야구공인지 배트로 치면

딱딱해서 손이 엄청 저리고 아프더라고요.ㅠㅠ

골무같은게 있는데 그거 꼭 착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