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계좌통합관리서비스로 숨은돈찾기

계좌통합관리서비스

계좌통합관리서비스로 숨은돈 찾아가세요


진작에 이런 서비스가 있었다면 좋았을걸...

저도 이제서야 조회해봤어요.


자기도 모르게 또는 깜빡하고

여러은행에 통장개설했던걸 잊고 있었던 돈을

찾거나 해지하는 서비스등을

통합해놓은거에요.


저는 숨겨진계좌나 찾을만한 돈이 없었네요.ㅠㅠ


역시 돈많은 사람들이 조회해봐야할듯..



간단하긴한데 이거저거 설치하라는게 많아서

설치도 바로바로 안되고 나름 좀 불편했어요.


저는 익스플로러로 진행이 안되서

크롬으로 조회했는데

역시 크롬이 짱인듯...


우선 계좌통합관리서비스를 사용하기위해서는

공인인증서는 필수 입니다!


핸드폰 조회도 해야하고..  좀 번거롭네요.

하지만 돈과 관련된거니 당연히 복잡해야할 듯 

요즘 워낙 해킹이나 피싱이 많아서요. 개늠들


우선 검색창에 또는 주소창에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payinfo.or.kr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왼쪽에 계좌통합조회

 


첫방문이시면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해요.

저는 크롬익스플로러로 사용하니까 잘넘어가네요.

 

 

 

공인인증서는 필수입니다. 로그인해주시면

핸드폰인증까지 받으셔야해요.

단계는 많지 않은데요 계좌통합관리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좀 귀찮아도 해야 다음단계로넘어갑니다.


흠.. .젠장 은행권만 조회가 되는건지

우체국이나 증권사등은 조회가 안되는건지...

정확히 몰겠네요.


어쨌든 저는 은행만 조회되네요.


전 비활동성계좌가 없어서 잔고이전및 해지는

안됬어요.


안쓰시는 계좌는 정리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이용시간은

매일 09:00~22:00이니까 되도록

사람 안몰리는 이른오전시간에 조회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