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스트코 12월할인상품 뭐가있을까요

코스트코12월할인상품

코스트코 12월할인상품 뭐가있을까요


벌써 세번째주가 다가오네요.

costco야 원래 싸지만

특히 매주마다 할인하는 상품이 있어요.


잘만 활용한다면 엄청좋지만

가끔 불필요한것도 사게되는게 문제..ㅠ


조금만 있으면 또 크리스마스 다가올기세


여하튼 이번 12월 세째주 코스트코

할인상품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아마 매장마다 다른건지 몰겠는데


special value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12월 할인상품은

구매수량도 한정이네요.


LED별자리 지구본 -7500원

아이들있는집에서 이참에 사면 좋을듯


다우니 섬유 유연제 -4,000원

용량도 큰데 이참에 두개정도 사두면 핵이득


커클랜드 시그니춰 오메가 -4,500원


더래핑카우 벨큐브치즈 -3,700원

이건 제가 좋아하는건데 흐흐!


로아커 미니웨하스 -3,000원
로아커 웨하스 완전 맛있는거 아시죠

진짜 부드러움;; 커피랑 먹어도 맛있고..


비비고 왕교자만두 -1,600원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비비고만두;;


풀무원 국물떡볶이 -1,500원

야식으로 최고죠


삼립호빵 -1,200원

겨울되니까 호빵생각나네요 ㅠ

 

 

 


주로 먹을거만 올렸지만

이외에도 코스트코홈피에가면

 12월 할인상품이 많이 있어요.


꼭 확인하고 장보러가야할거같아요.


전 요즘 costco에 굴이 싱싱하니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