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가장쉬운방법

페이스북동영상다운로드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가장쉬운방법


물론 유투브로 재미있는 영상등도 많이보지만

SNS나 페북으로도 재밌거나 웃긴영상을

많이 보는데요.


전에는 필요하거나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 있으면 프로그램이나 

다른 사이트로 url을 복사해서 붙여넣기로

저장을 하곤 했었는데


알고보니 더 간단하고 좋은 방법이 있네요.


이렇게 쉬울줄이야! 센세이션!


한번 페이스북에서 아무거나 동영상 다운로드를

해보겠습니다.


마침 스브스뉴스 페이지에 가니까

얼마전에 의원님께서

손에 장을지진다던 그 영상이 있네요.

ㅎㅎㅎㅎㅎ


동영상 제목은 말이 가벼우면 안 되는 이유



동영상 조회가 무려 8.6만회나 되었군요

한번 다운로드해보겠습니다.

어쩌면 이렇게 재미있게 편집을 해놨는지 ㅎ


여튼 받고 싶은 동영상에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누르시면

저런 세개메뉴가 뜨는데

제일 아래에 show video url을 눌러서

유알엘을 복사하셔야합니다.


복사하셨으면 다른 인터넷창에다가

붙여넣기를 해주시고요.


아래 사진처럼 www 대신 M으로 변경해주세요.

 






그러면 이런 모바일페이지로 연결되는데요.

여기서 한번더 우측클릭하셔서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경로를 클릭해주시면 끝!


정말 간단하게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