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위메프1212데이 특가구매힘드네요.

위메프1212데이

위메프1212데이 특가하네요.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오늘만 하루세일하나봐요.

운이 좋으면 엄청 싸게도 구매할 수 있는데

일단 접속이 잘 안되는거같아요 ㅠ



머 일부러 접속 안되게 하는건가...


여튼 저렴해서 어떤가 하고 들어가봤는데

종류가 다양해서 잘만 사면 확실히

이득이긴할듯



하여튼 한국사람들 위메프1212데이 무슨무슨day

엄청 잘만들어내네요.

이건 좀 오바인거같기도하고 ㅡㅡ;


블랙프라이데이나 잘 만들지는..

접속도 안되게 해놓고 엄청 생색내는거처럼...


올패스 모든 종목에 최대5천원 쿠폰도 나오고요.

적립도 빠방한듯한데...

 



저는 3시에 들어갔어요.

매 시간마다 새로운 상품들이 공개되나봐요.



 

 

 



이렇게 신규회원을 위한것도 있고요.



매시간마다 위메프1212데이 업데이트 된다고하니

저는 4시꺼 노려봐야겠습니다.


다들 연말이라 나갈곳 많겠지만 

즐거운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