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피추적 해봤습니다

아이피추적


아이피추적 해봤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아이디를해킹당했었는데요.


http://chocomotion.tistory.com/223


진짜 죽일넘의색히


쓰레기같은넘이 다시 접속을 시도했네요.


다행히도 비번을 변경하여서 실패했네요.


같은 놈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한번 ip를 조회해보았습니다.


꼭 저같은 경우아니더라도

악플을 남긴다거나 다른 사유로

조회하실 분들도 계실텐데요.


사는 지역골목길 정도까지는 나옵니다.

집 호수는 안나오지만

만약에 어떤 피해를 당했다면

정식으로 신고를 하시게되면

수사기관의 협조를 통해 얼마든지

잡을 수도 있을 것같네요.


하지만 개인한테는 전부 알려주는건 아니에요.


우선 간단하게 아이피추적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한국인터넷진흥원 후이즈에 접속하면

서치하는 부분이 있어요.


 




그 곳에 해당 아이피를 입력합니다.

이 개xx는 110.93.114.76의 ip를 갖고 있습니다.


search 서치를 누르시면 추적시작!!!


오호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338번길에 있는

아이피대여해주는 사이트를 통해

접속했군요. 수사기관이 이 제이엔디라는

업체에서 저 아이피를 할당받은새끼를

족치면 잡아낼 수 있을 듯 합니다.




얼마전에도 당했는데 비번은

최대한 어렵게 자주 바꾸시는게 좋을 것같아요.


아이피주소 추적에 관한 오해랍니다.


무슨말이냐면 위에 아이피추적 한것처럼

제이엔디통신까지만 나오지

그 이상의 정보는 보유하고 있지 않기에

최종사용자는 어떤넘인지 모른다는것입니다.

 

 

 


그래서 만일 피해를 받았을 경우

수사기관에 정식 의뢰해서

최종사용자를 잡아내라는 뜻입니다.


세상에 저런 쓰랙들이 다 사라졌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