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웨이매트리스 본사혜택 확인하기

코웨이매트리스

코웨이매트리스 본사혜택

새해가 되면서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집 인테리어도 새로 꾸미고

가구도 새로 알아보고 그랬는데요.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낡은 침대는버리게 되었어요.

가격은 얼마 않하는게

일단 부피가 커서 옮기기도 애매하고

왠지 먼지도 많이 쌓인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매일매일 자는 곳이다보니까

좀 꿀잠 자고 싶은 마음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매트리스를 알아보다보니까

꼭 살필요는 없겠더라고요.


저도 몰랐는데렌탈하는게 비용적으로나

관리하는게 굉장히 효율적이고

좋았어요.


일단 그거 까지는 알겠는데

어디서 해야하는지

업체가 많다보니까 까다롭게

알아보았는데 역시 본사에서 하는게

가장 안심되고 혜택도 좋더라고요.

매트리스 4달마다 전문가 관리해주는건

당연하고요.


제가 쓰는 코웨이 매트리스 모델은 

약 월2만원정도인데요.


코웨이 현대카드 만들어서

할인받아서 아주아주 저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드마다 혜택이 다 다른데요.

고정지출카드가 따로 없으신분들은

자세히 알아보세요.


그리고 저는 사은품 커피메이커 받았어요.

개인적으로 침대 코웨이매트리스도 되게

편한데 다음에 이사할때도 따로 안가져가도되고

버릴걱정 안해도 되니까 넘나 좋은것!


아무래도 본사에서 바로 하니까 혜택이

가장 좋았던 것 같네요.


매트리스 알아보시는분들은

어차피 상담은 무료고 24시간 가능하다고하니까

한번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일단 매트리스모델이 다양하기 때문에

한번 둘러보면서 가격비교도 되고 도움이 많이됬어요.

참고하세요.


↓↓↓↓↓↓↓↓

본사혜택 확인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