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한국민속촌 입장료와 할인정보

한국민속촌입장료


한국민속촌 입장료와 할인정보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외로 나들이가기에

정말 좋은데요.

특히 연인들끼리 평범한 데이트보다는

민속촌데이트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가족끼리 다니기에도

애들 데리구 오기 좋을텐데요.


저는 어렸을 때에 중학교 소풍으로

온적이 있었네요. ㅎ


희안하게 요 몇일은 미세먼지도 없네요.

없는게 정상인데;;;;


여하튼 한국민속촌 입장료와

민속촌할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민속촌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koreanfok.co.kr입니다.




할인받기 전 입장료 요금인데요.


개인기준으로


성인 입장 18,000원, 자유이용권 27,000원


청소년 15,000원, 22,000원


아동 13,000원, 20,000원 입니다.


입장료도 저렴하지는 않네요.ㅠ


하지만 너무 걱정마세요.

왜냐하면 할인정보가 있기때문인데요.







한국민속촌 이용시간입니다.



평일과 주말이 이용시간이 다른데요.


평일 9시30분 저녁 6시반까지입니다.

주말은 7시인데요.


주말과 평일이 다르고 계절마다 다르니까

표를 참고해주세요.



보통은 해가 지고 어두워질때쯤에 마감이네요. 


다음으로는 한국민속촌 할인정보입니다.

의외로 할인되는 사항이 많이 있네요.



공동 통합티켓으로 한국민속촌과

경기도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를

같이 이용하실 수 있는 통합티켓입니다.


단 3시면 판매종료가 되고, 당일사용만

하실 수 있습니다.




공부하느라 논문쓰느라 바쁠테지만

대학원생이라면 할인폭이 크니까

데이트 또는 머리식히러 가기도 좋겠네요.


학생증만 가지고 가시면 할인됩니다.



한국민속촌은 병역혜택도 있는데요.


병무청직원이시거나 2017년에 동원훈련을

받으셨다면 할인이 됩니다.

 




삼성과 관련된 할인도 많은데요.

삼성 SDI나 삼성전자 직원이라면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본인포함 4인까지니까

가족끼리 가면 좋겠네요.


그 밖에 한국민속촌 재방문이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시면

할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재방문 할인이 좋네요.




한복입은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나질 않는데요.


한여름에 입고가기에는 좀 더울것 같지만

봄, 가을에는 좋을 것 같네요.


한복데이트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 밖에 한국민속촌에는

놀이기구가 있어서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A권 B권이 나뉘어있는데요.


A권 전설의고향, 바이킹, 뮤직익스프레스, 순환열차

크레이지래프트, 드롭앤트위스트

중 택1


B권은 귀신전, 범퍼카, 패밀리코스터, 미니바이킹

회전목마, 보트라이드, 4D 입체영상관

드롭앤트위스트 미니, 바운스스핀

중 택1 입니다.


놀이기구 좋아하신다면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이 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한국민속촌 입장료와 할인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의외로 놀이동산처럼 재미있고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많은거같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