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천탕이 있는 일산사우나 센토

일산사우나


일산사우나 센토


최근 날씨가 너무 무더웠자나요.


정말 넘 더우니까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고요.

일도 열심히해야하는데 만사가 귀차니즘 ㅠ


다행히 태풍 장마와서 그런지

그래도 밤에는 약간 선선한 바람이 느껴지더라고요.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더라고요. 흐흐


여하튼 중복 즈음에 친구가 놀러와가지구

저희집에서 자려고했는데

밤에도 열대야때문에 너무 더운거에요. 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늦은 밤에 사우나를

찾아가게되었습니다.


평상시에 사우나를 잘 않가다보니까

정말 오랜만에 가게 되었는데요.


예전보다 많이 세련되어지고 좋아진것 같더라고요.


제가 간 곳은 일산에 있는 센토라는 곳인데요.


풍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건물이 워낙 크고 이뻐서

눈에 확 띄더라고요.

 



늦은 밤에 갔는데요. 카페인줄 알았어요. ㅋ


입구부터 샤방샤방



외벽에는 LED전광판으로 

사우나라고 써져있어요 ㅋ



단독 건물인데요. 4층까지 되어있네요.

풍동에 이런곳도 있었네요.

단독건물이다보니 주차장도 넓직하고 좋더라고요.



샤워장이나 실내는 찍을 수가 없어서 ㅋ

밖에 위주로 찍었는데요.

 

 

 


가장 좋았던 점이 야외휴게실이 있어서

시원하게 밤바람 맞으면서 식혜도 먹고

쉴 수가 있어서 좋아요.


한가지 이곳 센토사우나 식혜정말 정말 맛없어요.

완전 비추합니다.ㅠㅠ




여기는 옥상정원인데요. 이렇게 쉴 수도 있고요.


한가지 더 야외노천탕이 있어서

온양온천같은 곳에 놀러 온 기분이었어요.


또 한가지 단점은 아파트주변에 둘려있어서

약간 보일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요금은 다른 곳보다 천원정도 비쌌는데

야외노천탕을 즐기고 싶으시고

일산에서 사우나를 찾으신다면

괜찮을 것 같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