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은 락볼링장이 인기구만! 일산 빠삐용 다녀왔어요

락볼링장


볼링 좋아하시나요!?


취미생활로나 친구들끼리 여럿이

모였을때 하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잘 치는건 아니지만

스트레스가 확풀리네요.


그냥 일반 뽈링도 잼나지만


요즘엔 클럽느낌에

신나는 노래와 함께 즐길 수 있게도

하더라고요.


남녀노소 즐기기에 딱!!!


제가 이번에 간 락볼링장은 일산에 있는

빠삐용이라는 곳이에요.


일산 라페스타 E동 3층에 있는데요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 느낌!

조명 좋고~

아오 씐나!!


저희는 야간에 가서 게임비가 5천원이었어요.

주간 낮에는 4000원이네요.


일반 볼링장보다 락볼링장이 좀 더 

비싼듯해요.


여기는 팝콘은 셀프무료이고요.

다양한 세계맥주가 있었어요.


저는 차를 가져와서 그냥 음료수를 마셨네요.


대기시간 1시간... 밤늦게인데도

사람들이 붐볐어요.

지루했지만 중간중간에

포켓볼이나 다트도 할 수 있습니다.

농구랑 아케이드 게임기도 몇대 있어요.

드디어 락볼링장 입성!


신발을 갈아신고 볼링공을 가지고와서

치면되는데요.

이런느낌 ?ㅋ

 




앞에 스크린에서

클럽처럼 영상같은것도 나오고

신나요 ㅋ


스트라이크치면 특수효과도 나와요.


 

 

 



1차로 락볼링장 끝나고 앞에 오뎅바에서

2차로 오뎅흡입ㅋㅋ


그래도 볼링이 나름 운동이 되서 그런지

배가 고프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