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씽크대 청소 속이 다 시원하네요.

씽크대청소

씽크대 청소 속이 다 후련하네요


추석전후로 엄청난 설거지와 기름때로

지저분해질대로 지저분해진 나의 키친!


몇일 그냥 있으니까 도저히 역한 냄새가

올라오는 것 같기도하고....ㅠ


도저히 가만히 두기가 힘들어서

집에 있는 베이킹파우더와 식초로

최소한으로 간단하게 청소해봤어요.


준비물은 그냥 베이킹파우더와 식초만

있으면 씽크대 청소할 수 있어요.



청소 전 ㅋㅋㅋㅋ

진짜 몇일 조금만 관리 안했는데도

곰팡이와 기름 때 범벅

그냥 씽크대에 파우더가루를 주변으로 뿌리고서

식초 투척!

 


신기하게 거품이 막 일어나요ㅋㅋ


넘나 간단함 ㅋㅋ

저렇게하고 그냥 10분정도 뒀다가

휴지로 쓱쓱 닦아냄
막 분해하고 분리해서 청소하는거 nono ㅠㅠ

.

.

.

AFTER

 

 

 


사실 솔로 씽크대주변을 마구 문지르면 

더 깨끗하지만 저는 그냥 귀차니즘으로인해

티슈로만 쓱쓱 닦아서 청소했어요.


그래도 이정도면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