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허니문박람회 스마트하게 알아보자!

허니문박람회

허니문박람회 스마트하게 알아보세요!


인생에 한번뿐인 결혼과 신혼여행은

참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패키지니 뭐니하면서 엄청 비싸게

모르는 고객들을 속여서 진행하는

비양심적인 곳들이 많자나요...ㅠ

진짜 괜히 헬조선이 아님...


제가 알아 본 곳은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좋은곳에 초특가신혼여행을 예약하고

푸짐한 선물과 최대150만원상당의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는 전문 허니문박람회에요.


이것 저것 알아볼 필요 없이

한눈에 쏘옥 웨딩컨설팅매니저가 거품없이

직거래로 진행된다고하니까 안심...

솔직히 결혼준비하는데 한두푼 드는게

아닌데 아무런 혜택없이 퍼주기만하면

넘 억울할 것 같아요.


이곳은 정말 파격적인서비스가 많네요.

허니문박람회에서 방문상담이나계약후기작성시

신혼생활에 유용한 것들이나

생활용품등도 주네요. 짱짱

스냅화보 무료촬영도 지원 ~

복잡하게 알아볼 필요도 없이 허니문박람회에

그냥 구경만가도 각종사은품이 펑펑


바로 팜투어에서 진행하는 허니문박람회인데요.

제가 홈페이지가서 알아보니까

현지등에 직접운영하는 업체가있어서

바로 직거래형태로 하는거라 수수료등이

없이 저렴하게 할 수 있는거였네요.


그 외에도 혜택이 넘나 많은데....

넘 많기 때문에 다 못알려드림...ㅠ


한번뿐인 결혼인데그래도 허니문박람회에서

많은 혜택받아야하지 않을까요?

한번 홈피가셔서 어떤것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


팜투어허니문박람회 자세하게 알아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