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메디안치약 환불방법과 11종목록이에요!

메디안치약

메디안치약 환불방법과 11종목록 알아볼께요!


괜히 헬조선하는게 아닌거 같아요.

가습기사건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물수건이며 이제는 치약까지...

그냥 소금으로 행궈야하나...


도대체 이런나라에서 어떻게 아기를 낳고

키우라는건지...


저도 하나부터 열까지 도무지 맘에 안드는데

아이가진 부모마음은 어떨까 싶네요. ㅠ


내가 이래서 결혼을 안하는거라규...ㅡ.,ㅡ


어쨋든 메디안치약 11종목록 먼저 알아볼께요.

다행히 지금은 저한테는 없네요..


긍데 군대있을때는 보급품으로 나온게

바로 메디안 -_-;;; 이걸 2년동안 썼네요...

하아.... 제대로 행궜을라나..기억이 잘...


포레스트, 마린, 바이탈, 본초, 송염, 그린티스트

송염청아단, 뉴송염오복, 메디안잇몸치약

등 인데요... 

어떤 성분이 포함된거냐면... MIT, CMIT라고해서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메칠이소치아졸리논이

제품성분표에 표시가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가습기살균제에 포함되었던 건데요.

양치하고서 물로 잘 행구었다면 유해성이 없다고는

하지만 믿음도 않가고요. 


환불방법은 ...

구매일자와 사용여부, 영수증 상관없이

사용하던것도 무조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교환해준답니다.

가까운 대형마트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한개당 1500원씩 교환받으세요.


꼭 가까운 마트에서 메디안치약 환불받으시고요

헬조선에서 부디 잘 살아남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