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여의도 불꽃축제명당 어디일까요?

불꽃축제명당

2016 여의도 불꽃축제명당은 어디일까요?

제가 이태원프리덤이 아닌 yeoido 프리덤이라서

조금 잘알아요 ㅋㅋ

이제 곧 10월에 할 fire workes의

날짜가 잡혔네요.


물론 불꽃만으로도 환상이지만

가장 좋은점은 이 몇억짜리 축제가

무료라는 것과 연인과 함께하기에 

더 없이 로맨틱하다는 것!


하지만 그만큼 자리 경쟁도 치열하기때문에

누구나 여의도 불꽃축제명당을 서로

차지하려고 한다는 것!!



날짜 : 2016.10.08.토요일

장소 : 한강시민공원 일대, 63빌딩 앞

주최: 한화


1. 스케쥴

1. 불꽃마을 프로그램 / 시민참여 이벤트

2. 불꽃놀이 개막식

3. 불꽃쇼 = 일본팀

4. 불꽃쇼 = 스페인팀

5. 불꽃쇼 = 한화팀

6. 에프터클럽 DJ공연


항상 느끼는거지만 한국팀이 가장 멋져요ㅋ


2. 여의도 불꽃축제명당 자리는 어디?

명당자리

노량진수산시장공터

사육신공원

N서울타워전망대

63시티 레스토랑

세상의모든아침 레스토랑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한강이촌지구이촌 한강공원

한강철도북단

한강대교전망대쉼터

원효대교한화불꽃축제계단 앞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리 경쟁이 치열해서 오전부터 가야지 자리가

있고요. 진짜 불꽃축제 명당은 63빌딩 아래 공원에

외곽부분인데 구석 한강가까운 곳으로 갈수록 

사람들이 적은데요... 이거 좌표가 있는것도

아니라서 말로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아니면 어떤분들은 진짜 한강공원에

새벽같이 차를 갖다대놓고 썬루프 열어놓고

구경하는데 이런분들이 진짜 부러워요 -_-;;

약간 이거 반칙 아닌가요 ㅋ


마지막으로 날씨가 쌀쌀할 수도 있으니

간단한 가디건과 가볍게 마실 음료수나 물

핫팩정도 챙겨가면 더 즐겁고

신나는 여의도 불꽃축제가 될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행사기간에는 서로 명당 자리차지한다고

 근처 일대 교통이 진짜 느릿느릿

완전 고투헬이기 때문에 그냥 지나가시는분들은

다른 길로 돌아서 가시는게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