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코스트코 푸드코트 칼조네 새로나왔네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코스트코 푸드코트 칼조네가 새로 나왔네요.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꼭 가는 곳!

쇼핑의 천국 COSTCO ㅋㅋㅋ

전 주로 강아지 용품, 통조림

캔커피, 우유, 생수 같은거 사는거같아요.

다른분들은 어떤거 사러가시는지 궁금


갈때마다 피자랑 불고기베이크는 

꼭 먹는거 같은데요.

이번에는 새로나온 메뉴가 보이길래

도전해봤어요.


이름도 생소한 칼조네

평소 믿고 먹는 코스트코 푸드코트기에

한치의 의심없이 먹어봤습니다.ㅋㅋ

사람만한 곰인형 테디베어 ㅋㅋ 

중학생만하더라고요..

저거 세탁할수도 없는거 뭐하러 사냐며...

가격은 4,000원이라 다른 단품메뉴에

비해서는 1000~1500원정도 비싸긴해요.

겉은 빵같은건데요...

속에 치즈랑 + 양념고기 + 채소가

속에 들어있어요...

겉은 빵이라 고소한 맛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는 갈은 양파가 굿

다 먹지도 못하면서 한접시 가득 담아오는

그런 사람들 극혐...


음식 검색을 해봤더니 피자도우랑 비슷한 밀가루

반죽에 안에 고기와 채소 치즈로 채우고

반으로 접어서 구워낸 이탈리아 요리라고합니다.


살짝 만두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맛은 있지만 역시 칼조네보다는

 불고기베이크가 짱인걸로..


어쨌든 저렴한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코스트코 푸드코드는 완전 좋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