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교촌 웨지감자 놀랍구만!

교촌웨지감자

교촌 웨지감자 먹어봤나요 ㅋ

가끔 의외로 맛있는 메뉴가 있는데

기대안하고 시켰다가 맛있더라고요.

딱 그런맛 ㅋ


제가 젤 좋아하는 치킨이 kyocho이긴한데

쿠폰이 세개가 모였더라고요


그동안 허니콤보랑 오리지날은

 많이 먹었었는데

웨지감자는 처음이네요.

그래서 한번 사이드메뉴로 시켜봤어요.


치킨만 먹기엔 좀 심심한데

잘시킨거같아요.

3매를 모으면 웨지감자로 교환해주네요

진짜 의외의 꿀맛

맛있어요. 맥도날드 감자튀김하고는 비교가

안되는게 감자가 두껍고 짭쪼름해서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교촌이 맘에 드는게

포장지나 패키지같은게 깔끔하고

이뻐요. 다른곳은 아직까지 20년전 디자인패키지를

쓰고 있는곳도 많은데

교촌패키지는 진짜 참 깔끔함
무코팅, 무표백 펄프지를 쓰고 있다고하네요.

되게 바삭하고 고소해보이지 않나요ㅋ

토마토케챂 2개 들어있었어요 ㅋ

치킨도 참 맛있고

의외의 꿀맛 교촌 웨지감자!

가격은 3,000원이네요.


쿠폰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겠어요.

칰킨만 먹기 심시한 사람들은

꼭 같이 드셔보세요.

인정!!!